2013년 8월 27일 화요일

[섹시한 성인용품 자위기구 명기의증명009 성인샵] 컴백 AV모델 미사키로라를 모델로 내세운 명기의증명009를 구입했습니다. 굿!굿!굿!

[섹시한 성인용품 자위기구 명기의증명009 성인샵]



컴백 AV모델 미사키로라를 모델로 내세운 명기의증명009를 구입했습니다. 굿!굿!굿!

명기의증명009의 사용평

제품 사용감은 역시나 명기의시리즈 중에서 최고죵

국산 제품만 써보다가 일본 정품을 써보니 역시나 일본 정품

케이스의 모델 사진이 미인이네요 *^-^*

비싼 제품이라서 입구를 확 발려서 자세히는 잘 보진 못했지만 그냥 봐도
정말 리얼하게 기똥차게 잘 만든것 같습니다.

국산 성인용품도 2중구조가 좋다고 해서 몇개 사용해 봤고 이번에 2중 구조가 아닌
명기의증명009를 사용해 봤는데 씻기도 편하고 기름기도 많이 없는거 같아서 아무튼
편해서 좋습니다.



------------------------------------------------------------------------

싼맛에 쓰려면 국산~~ 좀더 찐한 느낌을 원하면 일제상품을 구매를

해야하나봅니다 ..뭐 이런제품이야 그냥 소모품이거니 하고

구매를 하긴하는데 가끔 정품은 가격대가 부담이 되서 ㅋㅋ

그래도 잘 다루고 잘사용하면 몇개월 사용 합니다

확실히 느낌은 좋네요 ...이제보니 여기 국산제품은

아예 취급을 안하나요? ㅎㅎ 그래서 믿을수 있는거 같습니다..

비싼가격주고 짝퉁 받을 일은 없으니..

제품 찰지고 쫀득쫀득하니 좋으네요 ㅋㅋㅋ

오래오래 사용하길 바라며 굿입니다 암튼 ㅋㅋ

몇개월 뒤에 또 생각나면 구매하러 오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